목차
1. 체계 변경사항
1) 게임 시간
- 스테이지 2 - 1, 3 - 2 및 4 - 2 (증강 라운드) 시간이 10초 단축되었습니다.
- 스테이지 4 - 7 (보물 용 라운드) 시간이 10초 단축되었습니다.
- 스테이지 5 - 1 (보물 용 이후 라운드) 시간이 10초 단축되었습니다.
2) 플레이어 피해량
- 스테이지 8에서 플레이어가 입는 피해량이 일반 모드와 더블 업에서 150으로 증가했습니다.
2. 대규모 및 소규모 변경사항
1) 특성
(1) 암살자
- 치명타 피해량 : 15 / 30 / 50% => 5 / 25 / 45%
(2) 별
- 별 유닛이 배치된 상태에서만 별 상점을 열고 및 전리품 구를 휙득할 수 있습니다. 별 상점까지 남은 새로고침 횟수와 별의 구 전리품 가치를 표시하는 새로운 새로고침 버튼이 추가됩니다.
- 주문력 : 5 / 30 / 70 => 10 / 40 / 80
- 별 상징이 삭제됩니다.
(3) 포병대
- 공격력 비례 폭발 피해량 : 150 / 210 / 280 / 350% => 125 / 225 / 325 / 425%
(4) 신기루
- 신기루 중 빛의 인도자의 투지 최대 체력 비례 체력 회복량 : 40 / 70 / 70(두 번 회복) / 125(두 번 회복) => 40 / 65 / 65(두 번 회복) / 110(두 번 회복)
(5) 분노날개
- 공격 속도 : 50 / 125 / 225% => 50 / 135 / 250%
- 모든 피해 흡혈 : 30 / 50 / 70% => 25 / 50 / 75%
(6) 축제
- 폭죽 피해량 : 140 / 170 / 225 / 300 => 130 / 160 / 210 / 280
(7) 빛비늘
- 아이템, 챔피언의 왕관 체력 : 200 => 100
- 아이템, 결단력 있는 투자자 체력 : 300 => 150
- 아이템, 다이아몬드 손 체력 : 300 => 200
- 아이템, 다이아몬드 손 피해 면역 지속시간 : 2초 => 1초
- 아이템, 드레이븐의 도끼 기본 공격력 및 공격 속도 : 20 => 10
- 아이템, 도박꾼의 칼날 기본 주문력 및 공격 속도 : 20 => 30
- 아이템, 황금술사의 지팡이 기본 주문력 : 20 => 30
- 아이템, 쓸데없이 큰 보석 체력 : 300 => 500
- 아이템, 거물의 갑옷 최대 중첩 횟수 : 30 => 40
- 아이템, 거물의 갑옷 중첩 당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: 1.5 => 1
- 아이템, 거물의 갑옷 중첩 당 체력 : 15 => 5
(8) 폭풍
- 공격 속도 : 25 / 50 / 80 / 150% => 20 / 50 / 100 / 200%
(9) 조련사
- 뇸뇸이 기본 체력 : 500 => 400
- 뇸뇸이 불덩이! 피해량 : 100 / 125 / 150 / 175 => 100 / 130 / 160 / 200
- 이제 뇸뇸이의 불덩이!에 맞은 적의 체력 회복량이 불태우기가 지속되는 8초 동안 50% 감소합니다.
(10) 전사
- 강화 공격 피해량 증가 : 120 / 200 / 350% => 120 / 220 / 420%
(11) 일깨우는 자
- 마나 : 3 / 6 / 10 => 3 / 7 / 12
(12) 길드
- 신규 7 길드 특성이 새로 추가됩니다. : 길드 보너스 250%
(13) 형상변환자
- 변신 시 추가 최대 체력 : 45 / 90 / 135% => 40 / 90 / 145%
2) 챔피언 1단계
(1) 니달리
- 태고의 생명력 추가 공격 속도 : 45% => 40%
- 태고의 생명력 세 번째 공격 공격력 계수 : 250% => 225%
(2) 블라디미르
- 마나 조정 : 0 / 70 => 20 / 70
3) 챔피언 2단계
(1) 릴리아
- 체력 : 700 => 750
- 공격력 : 50 => 40
- 공격 속도 : 0.65 => 0.7
- 스킬 중앙 지점 추가 피해량 : 150 / 225 / 350 => 215 / 275 / 350
(2) 나미
- 마나 : 50 / 90 => 25 / 75
(3) 트리스타나
- 공격 속도 : 0.75 => 0.7
4) 챔피언 3단계
(1) 스웨인
- 체력 : 650 => 600
- 공격 속도 : 0.75 => 0.7
(2) 바루스
- 공격 속도 : 0.75 => 0.7
(3) 볼리베어
- 스킬 공격 대상의 수 : 3 / 4 / 5 => 4 / 4 / 4
- 스킬 적 하나 당 추가 마법 피해 : 160 / 175 / 190 => 110 / 155 / 215
- 스킬 총 피해량 : 480 / 700 / 950 => 440 / 620 / 860
5) 챔피언 4단계
(1) 코르키
- 공격 속도 : 0.75 => 0.7
(2) 다에야
- 스킬 피해량 : 225 / 350 / 1500 => 250 / 375 / 1800
- 스킬 기본 지속 효과 마법 피해량 : 30 / 45 / 200 => 25 / 40 / 150
(3) 헤카림
- 마나 조정 : 75 / 120 => 60 / 105
(4) 시오유
- 스킬 공격력 계수 : 325 / 350 / 1000% => 265 / 275 / 1000%
- 스킬 기절 지속시간 : 1.5초 => 1.25초
(5) 사이펜
- 스킬 공격력 계수 : 225 / 235 / 500% => 150 / 150 / 300%
(6) 자야
- 공격 속도 : 0.75 => 0.7
(7) 니코
- 스킬 보호막 흡수량 : 275 / 400 / 1200 => 275 / 400 / 2000
(8) 탈론
- 공격력 : 65 => 60
6) 챔피언 5단계
(1) 아우렐리온 솔
- 업데이트 : 아우렐리온 솔이 불안정한 블랙홀을 무작위의 적 위치 아래에 소환합니다. 2초 뒤에 블랙홀이 폭발하며 주변 적들에게 마법 피해를 입히고 10초 동안 공격력을 20% 약화시킵니다. 전투 시작 20초 이후부터 생성되는 블랙홀은 더욱 크기가 커지며 50% 증가한 피해를 입힙니다.
- 마나 : 40 / 90으로 변경
- 스킬 피해량 : 350 / 475 / 5000으로 변경
- 3성 아우렐리온 솔은 우주적으로 거대한 블랙홀을 생성합니다.
(2) 파이크
- 체력 : 800 => 900
(3) 쉬바나
- 마나 조정 : 45 / 75 => 30 / 60
-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: 60 => 55
- 스킬 최대 체력 비례 피해량 : 45 / 60 / 300% => 50 / 66 / 500%
(4) 소라카
- 스킬 별 1개 당 체력 회복량 : 100 / 150 / 1000 => 120 / 180 / 1000
(5) 조이
- 마나 조정 : 60 / 120 => 50 / 100
(6) 바드
- 스킬 기절 지속 시간 : 1.5 / 2 / 15초 => 1.25 / 2 / 15초
(7) 야스오
- 공격력 : 90 => 85
- 이제 야스오가 마지막 남은 적의 체력이 아무리 많더라도 일관성 있게 처형합니다.
7) 아이템
(1) 덤불 조끼
- 총 방어력 : 60 => 80
(2) 장미가시 조끼 (찬란한 덤불 조끼)
- 총 방어력 : 100 => 130
(3) 보석 건틀릿
- 총 주문력 : 20 => 40
- 치명타 피해량 : 30% => 10%
(4) 눈부신 건틀릿 (찬란한 보석 건틀릿)
- 총 주문력 : 20 => 60
- 치명타 피해량 : 75% => 40%
(5) 오른의 아이템, 무한한 삼위일체
- 30% 치명타 확률 삭제
(6) 오른의 아이템, 마나자네
- 스킬 사용 후 마나 휙득량 : 4초 동안 150 => 5초 동안 200
(7) 오른의 아이템, 흑요석 양날 도끼
- 공격력 : 30 => 20
(8) 오른의 아이템, 로켓 주먹
- 체력 : 500 => 400
8) 증강
(1) 최고의 친구
- 추가 공격 속도 : 15 / 25 / 35% => 10 / 20 / 30%
(2) 파란색 배터리
- 스킬 사용 후 20의 마나 휙득 대신 스킬 사용 후 유닛의 마나를 20으로 고정하는 것으로 변경됩니다.
(3) 어수선한 마음
- 대기석이 가득 찬 경우 경험치 휙득향 : 3 => 4
(4) 사이버네틱 이식술
- 공격력 : 10 / 20 / 30 => 8 / 15 / 25
(5) 문제가 두 배
- 방어력, 마법 저항력, 공격력, 주문력 : 30 / 40 / 50 => 22 / 33 / 44
(6) 환각
- 피해 감소 효과 지속 시간 : 5초 => 6초
(7) 진보의 행진
- 라운드 당 경험치 휙득량 : 4 => 5
(8) 도탄
- 가장 가까운 대상 대신 먼 대상에게 우선적으로 튕깁니다.
(9) 전투 훈련
- 시작 공격력 : 5 => 8
(10) 문제가 두 배
- 문제가 두 배를 휙득하기 전에 이미 3성을 달성한 유닛이 있는 경우에도 동일한 2성 유닛을 휙득합니다.
(11) 간이 대장간
- 이미 휙득한 오른의 유물은 더 이상 간이 대장간에서 휙득할 수 없습니다.
(12) 임시변통 방어구 3
- 추가 방어력 및 마법 저항력 : 60 => 65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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